티스토리 뷰

오늘은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신용카드 영수증을 받지를 않으시거나 또는 바로 버리실텐데요, 하지만 간혹 지출증빙이나 또는 환불을 하기 위해서 신용카드 영수증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조금 당혹스러우실 텐데요, 하지만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은 정말 쉽게 집에서 인터넷만 되시면 할 수가 있답니다. 아래의 방법을 보시고,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되며, 모든 카드사가 비슷한 방법으로 할 수가 있답니다. 준비물은 역시 프린트가 필요합니다.


저는 예시로 신한카드에 대한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을 해보겠습니다. 나머지 카드사들도 모두 비슷하답니다.



먼저 로그인을 하시고 마이페이지 - 이용내역 조회를 하시고, 신용카드면 신용카드를, 체크카드면 체크카드를 선택합니다. 해외라면 해외이용내역을 누르시면 되겠죠.





그리고 내가 재발급하고자 하는 건명의 결제일자 기간을 지정합니다. 그리고 나서 조회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지출 건명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가맹점명을 누르시면 아주 쉽게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매출전표가 나오고, 밑에 있는 프린트 버튼으로 인쇄를 하시면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